본문바로가기 3.144.1.156
모바일 메뉴 닫기
상단배경사진

DCU광장

Community

메인으로

묻고답하기(Q&A)

증명서관련문의
작성일 : 2010/07/12 작성자 : 학생복지팀(학생복지팀) 조회수 : 629


종합민원실입니다.

증명서는 인터넷, 어디서나 민원처리제(FAX민원), 우편민원으로

발급가능합니다,

 

인터넷은 교내홈페이지 ▶ 학사포탈 ▶ 증명서 발급안내 ▶ 인터넷증명

발급사이트 클릭 ▶ 신규사용자 등록하기 또는 신용카드, 핸드폰으로 결제 후

프린터로 발급.

 

어디서나 민원처리제(FAX민원)은 가까운 읍,면,동사무소를 방문하여 팩스민원을

신청하고 신청장소에서 증명서를 수령하시면 됩니다.

 

우편민원은 가까운 우체국에서 우편민원을 신청하고 본인 주소지에서 우편으로

수령(소요시간 : 2~3일)

 

자세한 사항은 053)850-3114,3167로 문의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

=====[이하 원글]=================
[원글] 박수진 님이 쓰신글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제목 : 질문드려요 ^^
내용 :

재학증명서or 휴학증명서를 받을려면 꼭 학교를 가야하나요 ?


 


휴학 연장 신청할려면 학교를 가야하나요 ? ^^

댓글 작성
최상단 이동 버튼